11.25.2013

[음악] 郁可唯--好朋友只是朋友(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오늘도 누구 때문에 고민하고 있어요?
숨기고 있던 감정을 상대방에게 밝히까 봐 조심, 또 조심 하고 있을 까요?
안 되는 거 알고 있지만 자기의 마음을 멈출 수 없는 사람도 있겠죠?

잠깐, 이 노래와 같이 
숨기고 있던 감정을 풀려 보자!
저와 함께....




가수:郁可唯
好朋友只是朋友 /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聽你說什麼我都很快樂
니가 어떤 얘기해도 난 행복해
接近你連影子都微笑著
너의 그림자만 가까워해도 웃었다
幾千隻紙鶴你都耐心地陪著我折
몇천개 종이 새도 같이 갂아 해줬다
卻怎麼都折不掉那道無形的隔閡
그런데 그 볼 수 없는 틈은 걲을 수 없다

越懂你陪著你就越寂寞
너를 더 알면 나는 더 외로워졌다
靈魂那麼美我卻碰不得
너의 영혼이 그렇게 예쁜데 난 댈 수 없다
感覺再熾熱也不能讓飛蛾去撲火
감전은 아무리 뜨거워도 그냥 뛰어 갈 수 없다
靠近你的夢難道就能不失落
너를 향해 더 가깝게 가는 꿈은 이룰 수 없겠니

***
好朋友只是朋友 還是朋友 不能夠佔有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그래도 그냥 친구, 가질 수가 없다
好朋友瘋狂以後 就一個人走 無所求

친한 친구는 같이 즐긴 후에 그냥 혼자서 떠나는 거야, 아무 요구도 없다
好朋友只是朋友 只能保留 一點點溫柔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너의 다정한 순간은 조금만 숨어 가질 수 있어
我知道什麽時候回頭 不打擾你的自由

나는 언제 돌아보면 너의 자유을 방해주지 않는지를 알고 있다

認識你也許我就足夠了
너를 만날 수 있어서 난 충분해
緣分的深淺我都不管了
인연은 깊거나 얕거나 나도 상관없다
可能你感動也看不見我心如刀割
아마 넌 감동할 수도 있지만 내 마음에 상처까지 볼 수 없겠지
哪怕很痛過 至少就不算錯過
그래도 아프지만 놓지지 않으면 돼

***
好朋友只是朋友 還是朋友 不能夠佔有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그래도 그냥 친구, 가질 수가 없다
好朋友瘋狂以後 就一個人走 無所求

친한 친구는 같이 즐긴 후에 그냥 혼자서 떠나는 거야, 아무 요구도 없다
好朋友只是朋友 只能保留 一點點溫柔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너의 다정한 순간은 조금만 숨어 가질 수 있어
我知道什麽時候回頭 不打擾你的自由

나는 언제 돌아보면 너의 자유을 방해주지 않는지를 알고 있다

愛人不是最好的朋友
애인은 가장 친한 친구가 아니다
朋友再好也不能牽手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손을 잡을 수 없다
感情在天平兩頭 誰都怕太沈重
감정을 천 양 쪽에 놓으면 누구한테도 어려운 문제다

***
好朋友只是朋友 還是朋友 不能夠佔有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그래도 그냥 친구, 가질 수가 없다
好朋友瘋狂以後 就一個人走 無所求

친한 친구는 같이 즐긴 후에 그냥 혼자서 떠나는 거야, 아무 요구도 없다
好朋友只是朋友 只能保留 一點點溫柔

친한 친구는 그냥 친구, 너의 다정한 순간은 조금만 숨어 가질 수 있어
我知道什麽時候回頭 不打擾你的自由

나는 언제 돌아보면 너의 자유을 방해주지 않는지를 알고 있다

沒有留言:

張貼留言

any comments?
*可以留下想知道的情報主題,會當作新文章參考喔!
*沒有登入的話不會收到"已回覆"的通知信,請常來這裡確認回覆喔~
*亦可搜尋FB粉絲頁「리사의 무한도전」留言或私訊